본문으로 바로가기




_

[Teach you] 발매 기념이면서 곧 다가오는 할로윈 파티를 위해서 팬들에게 뭘로 코스프레할지 묻고 있었던 파니..

당시 검은 단발 유지중이었어서 영화배우 나탈리 포트먼 / 미국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 실제모델) / 영화 인크레더블의 애드나(히어로슈트 디자이너) 닮았단 얘기를 해가며 깨알같은 농담중이었는데.....한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갈 무렵 그렇잖아도 태연이랑 문자를 하고 있었다고 얘기하다가 급기야 충동적으로(?) 동시 라이브를 시도해보는데!!! 성공적인(?) 친구 끌어오기에 둘다 빵빵 터지며ㅋㅋㅋ 역사적인 동시 라이브가 급시작됩니다. 


파니는 오랫만에 보는 한국베프 TAE가 반가워 죽겠고, 오랫만에 컨디션 최상인 탱구는 미국칭구랑 얘기하느라 씐나 죽겠고.... 공개영상이든 뭐든 그냥 평소에 둘이 영상통화하는 것같은 느낌 100%네요. 격식을 차리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은 영상이기도 하고, 그 어느 때보다 훨씬 편한 표정과 제스처에 장꾸력 폭발하는 태연이 얼굴도 관건이고, 할로윈이든 뭐든간에 그냥 나는 지금 니 필터가 맘에 안들고, 티매니저-로서 권히어로가 나오는 방송 화이팅도 해야겠고, 내가 좋아하는 지뤄-는 봐야겠고, 이제서야 자신의 취향(인어공주)에 맞춰주는 태연이가 아주 우습지만(?) 이와중에 마음엔 쏙 들고, 서로의 근황 20% 필터얘기 30% 이얘기 저얘기 아무말대잔치 50% 인 그들의 대화...ㅋㅋㅋㅋㅋ


사실은, 과거 동물 필터 기능을 세상 그 누구보다도 더 잘 쓰고 있었던(거의 남발 수준으로ㅋㅋ) 둘 이기도 하고, 영어 한국어를 섞어가면서도 전혀 말이 막히지않고 술술 이어지는 독특한(!) 대화도 여전하고...ㅎㅎ 팅커벨과 애드나 얘기로도 빵빵 터지며, 제로와 프린스 얘기로도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사이이고, 분명 LA와 한국이라는 멀고 먼 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동네마실 나간 양, "얼른 와아~" 하고 다정한 목소리로 말할 수 있는 (구)룸메이트 (현)기러기칭구가 팬으로서도 무척이나 그리웠답니다 :)


그리고 이원생방송인 와중에 서로 하트 그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세상에 이런 세젤귀 친구들이 있습니까(웃음)





++

어쨌든 파니가 "세젤좋"......아하는 소시이자 스페셜 '개'스트 "지뤄우~!" 님과 그의 개집사 'TAE'의 등장으로 화기애애해진 인스타라이브 현장으로 가보시죠~!! 

최대한 비슷하게 쓰려고 애썼는데 아시다시피 오디오 물리는거 1도 신경안쓰는 두 명 덕분에.....(...혼돈의 카오스에 빠진 팀티er)


(내용 중 파니의 영문은 유튭 자막 중 영문 자동표기를 이용했는데..파니의 실제 말을 다 잡아낼 수는 없어 오타가  습니다..ㅠㅠ이해해주세요)




파니 : OH MY GOT!!!!!!!!!!!!!>0< 나 이거 처음 해봐!

탱구 : FINALLY~OH MY GOT FINALLY~ㅋㅋㅋ 꺄~ Hi Boo~

파니 : Hi Boo~What's up?

탱구 : What's up~What's up

파니 : 너 되게 예쁘다앙. 얼굴 Filter, put on 예쁜 filter on. (설정)할줄알아?

탱구 : 된다 요옵~~~~

파니 : 이거 빤짝이...oh nononononoㅠㅠ그거시렁..ㅠㅠ

탱구 : 핰ㅋㅋㅋㅋㅋㅋㅋ

파니 : 야 우리 멍멍이할래? where is zero?

탱구 : zero is here.

파니 : oh hi zero baby :) OK. 나 그러면 멍멍이할래. oh, you look like Prince. 이거 이상해..ㅠㅠ

탱구 : 약간 얼굴 눌린 강아지같지?

파니 : 응. 약간 새로미랑 미니같은데? Oh, I have two other Shih tzu at my friend's house. 그치?

탱구 : 아니면 토끼해 토끼.

파니 : what?ㅋㅋ OK. bunnies cool. 어...야 나 왜이렇게 눈이 이상하지?

탱구 : 너는 원래 눈이 큰데 더 큰 필터를 씌우니까 눈이 이~만해지는거야.

파니 : >_<징그러.... OK. to all the fan tuning in right now. 내가 한국어로 하고 너가 영어로 하면 되겠다.

탱구 : 하아음...흠....





파니 : ㅋㅋ This is my teach you celebration ...live.. 나의 Teach you 발매기념 셀러브레이션 라이브중인데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안그래도 teach you 얘기도 하고 있었지만, 할로윈 얘기도 하고있었어요.

탱구 : 오, 이제 곧 할로윈이죠.

파니 : zero...이니까(안들림..ㅠㅠ), 잭으로 다시 분장할까?ㅋㅋ

탱구 : 지금 나는 이 할로윈을 굉장히 기다렸어. 그래서 도데체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 할로윈에. 어떤 퍼포먼스를 해야될까..ㅋㅋ

파니 : 아, 작년꺼 재미있었어. oh, i'm so sad i wasn't there...

탱구 : 작년에 내가 뭐....아 니모!

파니 : How do i remember in you don't!ㅋㅋ

탱구 : yeah nemo...니가 니모탱을 봤었어야 했는데..아쉽다...

파니 : ...아쉽당...야, 나 아까전에 팅커벨 얘기했는데 노래 얘기하는줄 알고 불렀잖아...ㅋㅋㅋㅋ

탱구 : 아, 팅커벨? 그래서 이번에 할로윈때 팅커벨 해볼까 하고..

파니 : Everybody!....(잘 안들림)

탱구 : 근데 팅커벨 너무 추울 것 같애.

파니 : 아니야 예쁘면 돼, 참아...ㅋㅋㅋㅋㅋㅋ

탱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매니졀~!~~

파니 : 앜캌카카카카카카 난 뭐할지 고민이야. 나 카카오톡 네오도 어울릴 것 같지않아?

탱구 : ㅋㅋㅋ정답이야. 그리구..애드나?

파니 : I know. 요즘에 애드나같애.

탱구 : yeah. 잘어울릴 것 같아.

파니 : thank you. oh, what's it called <teach you> music video reaction~어때?

탱구 : 뭐?지금?

파니 : 티츄 뮤직비디오 멤버들도 나왔고...

탱구 : 아, 어땠냐고? 음...너무 웃겼고..뭐..내가 그 리액션을 찍을걸 그랬나봐.

파니 : I know. 다음에 내가 너 찍어놔야겠다.

탱구 : 그러니까. 아니 내가 자체적으로 할거야. 내가 찍어야지.

파니 : OK.call. 랄랄랄랄라~(몰랐니 흥얼흥얼)이거 한 번 해야되겠다ㅋㅋ 유리도 오늘 주간아이돌 화이팅!

태연 : 아, 오늘이야?!?!?!?

파니 : Somebody wrote, that is today. You live in korea!

태연 : yeah. But I dont know my scheduleㅋㅋ 난 내 것도 몰라ㅋㅋㅋ

파니 : 맞았어!





파니 : (인스타라이브 동시채팅)이거 신기하다.

태연 : 그치? 세상이 참 좋아졌어. 별 일이야. 세상이 참 좋아졌어.

파니 : I know~!!. Sir got any questions for us?

태연 : 아, (댓글창이) 여기 있었구나? 잠깐만 댓글이 왜 안올라가지?

파니 : What are you looking at?ㅋㅋ taeyeon is looking at the questions so if you have any questions..she promised she'll make a <teach you> reaction video. thanks boo...ㅋㅋㅋ어우 이상한 필터 좀 하지마ㅠㅠ

태연 : wow...(필터놀이 중)

파니 : 근데 왤케 자연스럽지? (태연아)what are you doing? 

태연 : 빠냐아아아아아 '<>'

파니 : 오, 나 그거 하면 진짜 웃기겠다.
태연 : 너는 (원래)입이 큰데 또 입을 크게 만드니까 웃기겠즤이이이이!!! 어 <Annoying Orange>같아!

모두 : 앜ㅋㅋㅋ

파니 : 앜ㅋㅋㅋㅋㅋ 야 이걸루 노래불러봐야겠닼ㅋㅋㅋㅋㅋ(<teach you>부르기 시작)

태연 : 몰랐늬이이ㅣ~~~~(<몰랐니>부르기 시작)

파니 : Didn't your mother teach you not to play with fire↗↗↗↗↗↗

모두 : ㅋㅋㅋㅋ

파니 : OK.People are laughing...thank you for making weird version~!! Somebody said...OMG! 예쁜거!!!OK 그거 예쁘다.

태연 : Rainbow Unicorn~!

파니 : Somebody said your mouth is so beautiful!

태연 : 핳핳!!!ME?!?!?thank you~

파니 : So what are your plans?

태연 : 어..콘서트 준비하고 있고오...(공연일이)18일밖에 안남았더라구..

파니 : ㅇㅁㅇ)?!??!?OMG!

태연 : 18일밖에 안남았더라구. 그래서 지금 열심히 밴드들이랑 호흡 맞추고 있고. 연습실 다니고 있고. 멤버들도 활동하는거 보고있고.<소녀 포레스트>도 방송되는거 챙겨보고있고....something something..

파니 : Tell me something... OK. but that's all. I've seen all that. 

태연 : wow!





파니 : See! 이거해! this is like make up! 그래 이제 너도 이거(메이크업 필터) 할거지? 옥쌤 watch out~!

모두 : ㅋㅋㅋ

태연 : 나도 그 말 했는데ㅋㅋ 쌤~이제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어떻하죠 쌤? 메이크업을 저절로 해줘요~

파니 : 이거 너무 예쁘지않아? 

태연 : 우~너와나 첨 만났을 때 우우~ (<라이언하트> 부르기 시작) 라이언하트랑 잘 어울리지않니 지금.

파니 : 그리고 I'm wearing leopard-print.

태연 : 호피!호피!

파니 : 야 너 호피 담요같은거 없어?

태연 : 음...호피는 없고 먼지는 있어(제로를 들어보이며).

파니 : OK So cute zero~!!!OMG!

태연 : zero 오늘 컨디션 breakdown.

파니 : 어제 프린스 봤는데 프린스 목욕하고 와서 되게 ...자고 있었어. 떡실신.

태연 : 나른했나보다.

파니 : 흠...[제로는 인형이다] 맞았어요. 

태연 : 댓글이 난 안보여.

파니 : why? really? 눌러봐! 안보일 일이 없어! 옥쌤 and 수경실장님 이거 하는거 봤는데.

태연 : 댓글이 멈췄어.

파니 : 이상하네. OMG. [태연이니?] 네. 아 저 말고 요기 밑에...제 친구 태연이입니다^^

태연 : y^_^)y Hi~



파니 : 정말 올해는 유독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은데..맞아요.크리스마스..ㅠㅠ

태연 : 벌써 10월이야! October!!!!!!!!!!!!두달?세달?밖에 안남았어!

파니 : 오, (소녀시대 매니저)성준오빠 Hi~!

태연 : Max Park?

파니 : Max Park~!!

태연 : 나두 성준 오빠 안본지 오래된 것 같은데?

파니 : 뭐야. 내가 더 자주 본 것 같은데? 나 샵에서 윤아랑 있는거 봤고, 오빠 옆에서 헤어할 때 나 트리트먼트 하고있었구.

태연 : 관리하는 남자네? 좋아좋아.

파니 : 관리하는 남자. For real. <Teach You>기념으로 태연이도 함께 라이브 하고 있는데 성준오빠도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태연 : 이거 한시간 밖에 못하나봐.

파니 : 더 못하나?

태연 : 더하면 아마 아이폰이 Burn Out될 것 같아. 지금도 충분히 It's like 스팀다리미.ㅋㅋㅋㅋ

파니 : Is it Right now? 지금 옆에 엄청 충전기 대기타고 있어.

태연 : wow! Ariel(에리얼 - 인어공주)이네?

파니 : OMG! So explain why you have an Ariel pillow! What tell me after all these years! 이제 (Arial이)좋아졌어? I mean Ariel & Nemo 옆동네 살 수도 있어.

태연 : 니모도 있었어. 근데 니모는 너무 뚱그래서 나는 일케 체구와 맞는..내 키와 거의 비슷해. 요로케 생겼어. 그래서 잘 때 요로케 해서 요로케.you know?

파니 : 나 (서울)가면 내꺼 찜!

태연 : 얼른 와아~♡ 제로가 또 이불에 오줌을 쌌어. 그래서 이불을 빨아서 지금 이불이 없어ㅋㅋ핳핳핳

파니 : 갑자기?제로 또 사고쳤어?

태연 : 어 제로가 스트레스 받았나봐. 그래서 이불을 빨았어.그래서 지금 이불이 저기 저렇게...ㅋㅋㅋ





파니 : 갑자기 instagram 138seconds remaining 이렇게 써있어.

태연 : ㅇㅁㅇ? 너 얼마나 했어?

파니 : 어..딱 일곱시부터. 허!!! 한시간 했어! 대박! thank you~!

태연 : 이거 한시간이면 끝나. 

파니 : 이렇게 카운트다운으로 bye해야되는거야?ㅠㅠ

태연 : 인스타그램 좀더 분발! 시간 좀 늘려줄래?..-_-

파니 : 화이팅...Well..there's a little left..ㅠ_ㅠ thank you to all the fans who tuned in for Tiffany's <teach you>celebration. My hashtag Tiffany young AMA.  ask me anything 너도 앞으로 그 해시태그 밀어ㅋ um...it's still going on so please send me more questions. thank you for my special guest, MY BOO TAEYEON for joining and um...I miss you, I miss everybody.



태연 : 이거 해봐!

파니 : 뭐?(태연이 손에 얼굴을 얹으며....이건가?...)

태연 : no no your face~!! heart~!!! 하트 만들어 달라구우~!!!!

파니 : (태연이 손에 반쪽 하트 완성하며)허!!!!! 처음해봐!!!!

모두 : ^_^) ♡ (^▽^ 핳핳!

파니 : 와 이걸로 끝낸다~! what an ending~!! thank you for supporting all of us. We miss you, We miss each other and..

태연 : thank you guys~<teach you> 많이 사랑해주세요~

파니 : <teach you> 많이 사랑해주세요~ 태연이 고마워요^^ZERO 고마워요오~

태연 : 파니야 잘 지내애~!!!

파니 : 태연아 잘 지내지이잉↗

태연 : 여러분 또만나요~!!!














| 원본영상은 이걸로 봅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l9ZmjxhHGDs









블로그 이미지
teamtiffany

티파니가 좋아서 모인 사람들 팀티파니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