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팀티] 냉장고를 부탁해 - 미지의 (냉장고)세계로~♬

2017. 3. 3. 00:11팀.티파니::(팊사전)/탐정팀티

우연히,

태연이가 출연했던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편을 돌려보던 중에, 써니가 출연했던 냉장고를 부탁해편과 비교해 냉장고가 달라졌다는 사실을 깨닿고, 그러다가 문득 우결때 냉장고가 등장했었다는 것이 떠올라 세가지를 묶어서 포스팅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숙소는 가뭄에 콩나듯 이런 저런 이유로 잠깐씩 방송에 나온 적은 있었는데, 생각나는걸 아무리 떠올려보고 뒤져보아도 부엌이 출연한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탐정팀티라고 하기에도 민망하지만(...) 아무튼 탐정팀티의 이번 주제는 찾아라 맛있는 티...아니구요... 소원을 말해ㅂ...!.......아니구요... 미지의 (냉장고)세계로오~~!! 입니다(제목을 고작 이딴 식으로...)





소녀시대와 냉장고, 하면 일단 뭐가 떠오르시나요?

그렇죠, 저는 바로 이 것입니다!





소녀들은 이슬만 먹고 살아요

바나나 이슬이요...OTL





븨아ㅏㅏ나나맛 ~우~휴~ 

븨아ㅏㅏ나나맛 우↗후↗후↗유! 

빠나나맛우유!↗



죄송합니다. 바나나맛우유 CF속 냉장고...

는 소녀시대꺼 아니고요....









빠ㅏㅏ나나아아아ㅏㅏㅏ

포테이토나아아ㅏㅏㅏ


그러니까 이 바나나 아니라고요...










그렇습니다...이 냉장고....(응?)



아, 파니에겐 "Refrigerator" 겠지만요ㅋㅋ








#2009년 2월 - 좋은 아침, 우리 결혼했어요



2009년 Gee활동당시 숙소가 보여진 영상 기억나시죠? 그중 냉장고의 위치! 잘 보면 부엌 안쪽에 사진이 없는 냉장고 한 대, 부엌 바깥에 사진이 있는 냉장고 한 대. 이렇게 아홉명이 총 두대의 냉장고를 쓰고 있었군요. 예전에도 인터뷰에서 간간히 '멤버들 엽짤을 냉장고에 붙여놓는다'라고 폭로한 적이 있었죠ㅎㅎ 이 캡춰를 보면 냉장고가 아주 가관ㅋㅋ 엽짤은 아니라도 개인사진에 단체컷, 행사컷에.. 정말 다양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저 사진들이 언제 어디서였는지 새록새록 떠오르는걸 보면...'나도 더쿠랍니다♡♬' 이런 노래가 떠오르는건 왜때문일까요?.....-.- (티파*님의 취향이 엿보이는 키티 마그넷들의 총집합 하며......) 한때 유행한 망원경짤, 다만세 자켓사진, 1집활동 중 다양한 행사 사진.. 아기자기하고 깨알같은 모습도 엿보이고, 신영씨가 말했던 "숙소엔 여신이 없습니다ㅋㅋ" 라는 말도 떠오 ㄹ........(아..아닙니다) 






..

그나저나..볶음밥 만들랬더니 햄튀김을 만들뻔 했던..(...)

식용유 이름도 읽을줄 몰랐던 파니..(ㅎㅏ...) 


그럼요! 식용유는 식용유지

카놀라유 올리브유 해바리기유 아이유.....가 왠말!

...

(왠지 이중에 다른게 있는 것 같...)



...였지만 지금은 베이킹 장인! 쿠키만들기 장인!이 되셨습니다..

놀라운 발전이죠!!!!!

....라고 급 마무리 짓기로 합미영...(먼산)










#2010년 1월 - 청춘불패 / 2015년 6월 - 냉장고를 부탁해(한국판)



청춘불패 때 유리가 콩나물 키트로 씨키우기 프로젝트를 하기위해 셀캠을 찍던 그 장소가 바로 소시가 새로 이사한 숙소 주방! 이때쯤까진 (아마도)같이 살고 있었던 것 같고, 이 이후에 멤버의 반이 원래 집으로 돌아가거나, 집이 아예 청담으로 이사를 합니다. 부엌 구조가 다른걸로 봐서 그 사이에 한번 더 이사를 한 것 같죠? 콩돌이씬에서는 부엌은 나왔지만 냉장고가 보이지 않아 냉장고 자료라고 할 순 없지만 벽에 붙어있던 검은색 물방울 무늬 스티커가 2015년 냉장고에도 그대로 붙어있군요! 아마 부엌씬에서 안보이는 쪽에 냉장고가 있었을 수도 있겠네요. 8년이면 사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그동안 충실히 가전을 써왔다는게 좋은 현상이구요(웃음) 


사실 이 영상에선 숙소고 콩돌이고 뭐고 유리의 원피스가 의외의 히트를 쳤던 기억이 있습니다만(그게 주제가 아닐텐데....)






#2015년 6월 - 냉장고를 부탁해(한국판)




여전히 8년동안 그대로! 스티커 냉장고가 그대로 있네요. 이젠 왠지 정겹기도 하고(웃음) 요즘 다 있다는 얼음정수기 없고 LCD패널도 없지만 뭐 집에서 엄청 해먹는 것도 아니니 걱정은 노노! 아마도 간단한 간식과 가끔 하는 베이커리 용도로나 쓰이고 있을 곳 같긴 해요.....셋다 어찌보면 요리 바보라...ㅋㅋ 


자, 써니가 소개하는 대망의 냉장고 공개! 태티써가 고정멤버로 살고있으면서 다른 멤버가 가끔 다녀간다는 정보는 알고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음식을 봐주시는 숙소이모님이 계시고, 중동에 부모님이 가 계셔서 중동식 향신료와 식재료가 많은 써니, 치즈와 막걸리 초콜릿 한약 등이 담긴..한눈에 봐도 티파짱꺼! 스러운 파니, 집반찬이 가득한 태연이의 칸이 눈길을 끌었죠. 뭐 전에도 집에서 아이스와인을 즐긴다, 써니랑 와인 마시다 잤다.. 둘다 주당이라 이런저런 행사에도 와인 샴페인 소주등이 선물로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술이 냉장고에 가득해도 새삼 놀랍지않아!(웃음) 소주 맥주 와인 샴페인...ㅋㅋㅋㅋ 집이 술집이요 술집이 내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취생 집에는 반드시 뭐다? 각종 야식정보 스티커가 냉장고에 다닥다닥 붙어있는게 진리죠...소녀들이 어쩌면..천사가 아닐지도?....(천사가 짜장면을 먹나요!.....막이래..ㅋㅋ) 그나저나 단거킬러는 약도 단 것만 먹기 때문에(웃음) 한약봉투가 그대로 가득가득..(이모부 성의를 봐서라도 좀 챙겨머겅ㅠㅠ) 달착지근한 배즙과 홍삼액만 열심히 드시면 안됩니다(단호)



음.사실은,

이 방송에서 냉장고 공개보다 조금 놀랐던건 '예전 사진들'이 그대로 붙어있던 것이었다는 거? 저 사진들 보면 언제인지 대충 다 기억에 선명하게 떠오르는 것이...정말 기억을 무시못한다는게 맞는 것 같기도 해요...ㄷㄷ....소말 팩토리걸 콘서트 시상식 탱친 런데런....첫 콘서트의 추억이나 간간히 보이는 개인사진들 사이로 "지나간 기억들"이 남아있어 맴찢하게 만든 컷들이 조금 있었네요. 그래도 방송에 나간다고 엽기짤 폴라로이드 시리즈는 조금 떼었거나 줄어든 것 같고(웃음......하지만 이와중에 엽짤킹왕짱 권유리여왕님 사진이 버젓하게......지못미.....) 사실, 소녀들은 정말 변함이 없구나, 싶은 마음도 있었네요. 지금은 냉장고 상태가 또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2016년 1월 - 냉장고를 부탁해(중국판)



그리하여 6개월이 지난 2016년 1월! (경)드디어 숙소냉장고가 바뀌었습니다(축)

2016년 1월에 공개된 새 냉장고! 태연과 잭슨의 대화에 의하면 회사에서 마련해 준 것인듯? 솔로활동 잘했다고 포상받았나요?(웃음) 양문형은 아니지만 적은 식구가 살기에는 무리없어 보이죠. 사실 저번 써니 때 냉장고는 정말로 "사는"것처럼 보였는데 이번 냉장고는 안이 텅텅 빈 것이...-.-... 위험요소(?)를 미리 다 제거했나(!)싶기도 하고 최근엔 집에서 뭘 안해먹나?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술메뉴가 없다니 이건 절대로 애들 냉장고가 아니야! 라는 그런 느낌적느낌?ㅎㅎ 기대했는데 생활을 추측할 만한 재료가 없어서 딱히 더 뭘 설명할 거리는 없네요.


궁금하다. 이젠 파니가 예능에 나와서 냉장고를 공개할 차례!!!ㅎㅎ




아무튼 앞으로 또 언제 어떤 모습으로 숙소가 또 공개가 될런지 모르겠지만, 

파니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아주 막대한 임무를 맡고있는 신참 냉장고군 열일해라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