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티파니 2008 연말결산!!!! >>

2009. 1. 4. 23:09팀.티파니::(팀포스팅)

2008 Team Tiffany 팀블로그 연말 결산!

지난 2008년 한 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소녀들과 함께, 또 우리 티파니와 함께 너무 신나고 즐거운 한해를 잘 마무리한 것 같아서 참 좋네요. 소녀 티파니에게는 정말 너무 큰 변화가 있던 한해였고, 또 재작년보다 더 많이 인정받고, 발전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또.. 그렇게 우울해하던 설날과 추석과 크리스마스도 멤버들이랑 같이 보냈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지기도 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소녀시대 커뮤니티 소시지닷넷을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들이 늦가을 어느날부터 모이기 시작해서 결국은 일을 하나 치뤘죠!!^-^;; 바로 팀티파니닷넷의 오픈입니다! 소녀들과 같은 9명의 티파니를 아끼는 사람들이 모여 작은 공간을 만들었어요! 그 속에서 일어난 지난 짧은 2개월동안의 만남을 조금이나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우선 2008년 11월~12월 동안의 팀티파니의 기록입니다 :)
(트랙백이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ㅠㅠ)
33 / 댓글 200 / 트랙백 0 / 방명록 92 / 방문자 18750

2008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1]어쩌다...내가 티파니를...
2. TVCF - 만세파니편(20')
3. 티파니의 어록과 일화들
4. [#2] 파니야, 빨리 친해지길 바라!
5. [080704] 텔미영의 숨겨져왔던 새로운 신화

지난 2개월동안 등록된 33개의 글 중에서 편견에 의해(?) 멋대로 뽑은 포스트입니다. 사실 순위에 그닥 연연하지 않고 모두가 똑같은 포스트인건 다들 이해하시죠?^^;;;;
팀티파니의 목표는 티파니의 지난 발자취의 모음, 그리고 분석(?)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계속 이렇게 티파니를 속속들이 알아보는! 그럼 팀블로그 분위기를 잊지 않아주셨으면 좋겠네요^-^(무..물론 정줄놓은 포스팅은 계속되어야한다...쭈욱~) 

댓글 많이 받은 포스트 best 5

1. [#1] 어쩌다...내가 티파니를... (18)
2. [2007.08~] 티파니가 부른 노래 List (11)
3. 재미로 만들어 본 멤버쉽 카드 (10)
4. 오픈기념~~Sosi Clay (10)
5. [스타와치24] 먹으면서 인터뷰하고..좋네요 >_< (9)
5. 충무로국제영화제 파니! (9)

팀티파니의 자랑(?) 팀포스팅이 시작되었죠. 단연코 팀포스팅 첫번째 글이 1위네요. 정줄놓는 가벼운 글에서 조금 벗어나서 진지하게 티파니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었죠. 다들 글을 어찌나 구구절절 잘도 쓰시는지...지금도 시간날때마다 한번씩 들춰보기도 하고 그런답니다 :)
2위는 우리 티파니가 역시 가수!라는걸 일깨워주는 급조포스팅..ㅋㅋ 그런데 1년 반동안 정말 많은 노래를 불러왔네요. 아무리 어리버리하고 정줄을 놓고 하더라도 노래부를 때 만큼은 그 누구보다도 더 진지하고 진실된 티파니의 모습, 너에게 빠져빠져 모두 빠져버려~♬
3위는 엘도님이 만드신 팀티파니 멤버쉽카드입니다^0^ 이 세상에 딱 9장밖에 없는 초레어죠^^ 출력해서 어디 굴러다니는 카드에라도 붙이고 다녀야 할것만 같은...ㅋㅋ 나중에 꼭 이쁜 카드로 만들어서, 우리 파니에게도 꼬옥 손에 쥐어주고 싶은 깜찍한 카드였어요.
그밖에도 오픈기념 완소 클레이, 티파니가 단독으로 출연했던 스타워치24 캡춰, 제티현의 은혜로운 라이브가 이어졌던 충무로 난장콘서트 등 귀한 포스팅이 가득했었답니다!  

댓글 많이 남긴 멤버 best 5

1. ELDO 42개
2. 자수성가파니 31개
3. 티파니웃는걸 28개
4. 린나이파크 20개
5. 피아 14개 

2008년에 댓글을 가장 많이 남겼던 분들의 Best를 뽑아보았습니다. 우와~엘도님이 42개라는 놀라운! 댓글로 단독 1위를 달리고 계시네요!! 이러다 엘도님 이벤트에 엘도님이 당첨되면 어쩌죠?...(웃음)
등수에 들어간 분들 뿐 아니라 밑바닥의 순위권인 멤버들도 긴잔 좀 해셔야겠어요!
유감이네열=_= ..........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kbs연예대상티파니
2.
kbs연예대상 티파니
3. kbs연예대상
4. 연예대상 티파니
5. 티파니

2008년의 마지막을 장식했고, 또한 그만큼 팀티파니에 들러주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바로! 연예대상 티파니 를 가장 많이 검색해주셨다는거^^ 시상자로 깜짝 등장해서 그 짧은 시간 안에 수없이 많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죠! 한때 덕티부녀라고 불뤼울만큼 이덕화씨와 다정한 모습도 연출하고.... 또 포토타임때는 어쩜그리 환한 미소를....ㅠㅠ 왜 시상식 보다가 뒤로 넘어가야하냐고요^^;;; 
올해에는! 어떤 키워드가 또 우리 파니의 이름으로 장식될까요...
개인적인 소망으로는 노래 잘하는 티파니와 관련된 검색어가 많았으면!하고 작소(작은소망)한번 날려봅니다! 

월별 블로그 방문자 수

2008/11 7668
2008/12 11082


우와! 정말 채 두달도 안된 블로그가 무려 18000명이나 방문을 해주셨어요!
하루에 약 300여명씩 다녀가시고 있는 나름 갠춘한 블로그랍니다!!!^-^
꼭 방문자 수를 늘린다 어전다 보다도, 더 많은 분들이 더더욱 우리 티파니의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좋은 컨텐츠를 써나가는게 우리의 목표이자 자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이제....티파니만 오면 되는데.....ㅋㅋㅋ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 블로거

11월초..소시지 안에서 잘 지내고 있었던 우리들은 어느순간 모종의 계획(?)을 세우고 함께할 멤버를 모집하기 시작합니다. 비밀스런(?) 조직에 의해 9명의 멤버가 차례로 모이게 되고... 여러번의 실시간 채팅과 각종 글을 통해서 팀티파니라는 이름의 블로그를 개설하고 같이 뜻을 모으기로 합니다. 블로그 오픈일은 마침 티파니가 한국에 온날, 그리고 첫 MC인 소소가백을 시작한 날로 잡았습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더 소중한 날이기 때문에 함께 하자는 의미에서 그렇게 결정했답니다. 그런데! 오픈일에 블로그를 오픈하기 위해서 남은 시간은 며칠 없고! 부랴부랴 도메인 사랴 블로그 꾸미랴 정신없는 일주일을 보내고...
조금 어설프고 썰렁하긴 하지만 그래도 조촐하나마 따뜻한 핑크색 공간을 만들고, 간신히(?) 오픈을 하게 됩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그 이후로도 팀포스팅 문제 등 여러가지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조금씩 잘 헤쳐나가고 있답니다.
기억에 남는 멤버는....우리 9명 모두로 하겠습니다 :) 자화자찬같긴 하지만 그래도 9명의 소중한 멤버들 올해에도 왕성한 자료와 화려한 글빨 맘대로 뽐내주시라며!!!!!!

아참 그리고 다들 잊지 않으셨죠?!! 2009년부터는 이 블로그의 글을 읽을 티파니가 좀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영어 섞어 쓰기로 한거!!!ㅋㅋㅋㅋㅋ(작심삼일일듯..-_-....hi,Tiffany;;)

연말 결산 총평

팀티파니 덕에 연말까지 기분좋은 한해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두가 각각 다른 블로거이고 또 소시지에서 늘 보는 분들이긴 하지만 그래도 같은 곳을 향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거, 그걸 모으고 모아서 이제 분산하지않고 똘똘 뭉칠 수 있게 되었다는거, 그게 가장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하면 티파니에게 잘 보여줄 수 있을까, 어떻게하면 우리 티파니가 더 자랑스럽게 보일 수 있을까를 연구하시는 우리 팀원분들! 너무 부담갖거나 조급해하지 마시고^^ 그냥 편안하게~릴렉스하게~포스팅을 날려보아요^0^
팀티파니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 또한 댓글로, 트랙백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신나는 2009년을 gee와 함께 새출발하는 소녀시대, 그리고 우리의 자랑 티파니를
팀티파니와 9명의 멤버들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