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 벌써 어제네요...ㅎㅎ
롯데월드 공연 다녀오면서 찍은 컷들 정리중.
요번엔 팀티파니를 위해 더 열심히 찍었지윤 :)

우리 산소같은 황파니 사진 우선 프리뷰로 올려요^0^

스크롤을 내릴 수록,
파니가 점점 미소지어가는 것에
빠져드실거라능...^-^*(연사의 힘이랄까..ㄷㄷ)


블로그 이미지
스펀지황

티파니가 좋아서 모인 사람들 팀티파니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www.teamtiffany.net ELDO(엘도) 2008.12.20 11:45 신고

    분위가 새로운 사진이에요 +.+ 조명때문인지 몰라도 뭔가 신비로운~ㅎ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럽고...ㅎㅎㅎ
    머리가 많이 길었는지.. (덧붙이긴 했겠지만..) 이제는 긴머리가 많이 적응된 것 같기두~~
    다른 사진들도 기대되여~ㅎ

  2. 신마 2008.12.20 16:14 신고

    긴머리랑 조명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정말 예뻐요!

  3. Favicon of http://blog.naver.com/agogeyo 피아 2008.12.20 20:05 신고

    아.. 이뻐 내새끼 ㅠㅠ 파니야 사..사탕먹자!! ㅠㅠ

  4. Favicon of https://www.teamtiffany.net 태니야 2008.12.21 16:04 신고

    손가락도 이쁘기도하지.. 아이구..
    밑에서 두번째는 아이컨택인가요...
    엉엉.. 이뻐라..

  5. Favicon of http://blog.naver.com/matiffany 티파니웃는걸 2008.12.22 00:42 신고

    아익후 예쁜 이 녀석을 어찌합니까아아 ㅠㅠㅠㅠ
    스크롤을 내릴수록 헤헤거리고 있는 저를 봅니다! 그래서 저런 사진의 배치 찬양합니다!!
    크리스마스콘서트는 아이들 모두 행복하고 즐거워 보여서 참 좋았네요. ^^
    우리 윤아도 함께했으면 아이들이 더 기뻤을텐데 하는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스펀지황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역시 팀티파니의 생명줄!! ^^

  6. 린나이파크 2008.12.24 13:04 신고

    이뻐라 이뻐라 이뻐라~ ㅠㅠ
    이건 움짤,플짤이랑 뭔가 다른 느낌이 있는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스크롤 내릭수록 조금씩 미소짓고잇는게 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는.
    그냥 파니 영상이나 복습하면서 보내야겠어요~ 감사해요!! ^^

  7. Favicon of https://www.teamtiffany.net 자수성가파니 2008.12.26 03:20 신고

    악........저 조명은 정육점 불빛...........ㅎㅎㅎ
    이녀석 보는 내내 너무 행복해요 ㅠㅠ
    파니만 보고살았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야~~아낀다 쪽쪽!!!